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2017 서울모터쇼 주요차종 – Part 3


인피니티 Q60
 
인피니티의 스포츠 쿠페 Q60은 매혹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 동급 최고의 기술력 등 인피니티 DNA의 총 집약채로 새롭게 탄생했다.


Q60은 3.0리터 V6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05마력, 최대토크 48.4kg.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아울러 다이렉트 어댑티브 스티어링과 다이내믹 디지털 서스펜션의 결합으로 정교하고 자신감 넘치는 드라이빙을 가능케 한다.


인피니티 Q60은 올해 하반기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토요타 프리우스 프라임


프리우스 프라임은 도심 주행에서는 EV모드로, 장거리 주행에서는 하이브리드 모드로 주행이 가능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차세대 에코카에 걸맞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담아냈다.


전면은 모든 램프에 LED를 적용해 소모 전력을 낮췄으며, 후면에 도입된 토요타 최초의 더블 버블 백 도어 윈도우는 탄소섬유 강화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차체 강성을 그대로 유지하며 경량화를 실현했다.



렉서스 LC 500h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스포츠 쿠페 LC 500h는 새로운 FR 플랫폼을 통해 주행성능과 디자인의 변화를 모색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유단기어가 조합된 세계 최초의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359마력의 시스템 총 출력과 10단 자동변속기에 의한 역동적인 주행을 체험할 수 있다.


외관은 렉서스의 새로운 디자인 컨셉트를 도입해 다이내믹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담았다. 렉서스의 상징인 전면 스핀들 그릴부터 이어지는 강렬하고도 유려한 곡선과 렉서스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초소형 3-빔 LED는 물론, 와이드함과 저중심을 강조하는 후면의 3방향 램프 디자인 등으로 역동성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다.



혼다 NSX


NSX에는 혼다의 1엔진 3모터 하이브리드 사륜구동 자유 제어 시스템인 스포츠 하이브리드 SH-AWD 시스템이 적용됐다. V6 트윈터보 엔진과 고효율 모터가 내장된 9단 듀얼클러치 변속기, 그리고 전륜 좌우를 독립적인 2개의 모터로 구동하는 트윈 모터 유닛을 결합해 최고출력 500마력, 최대토크 56kg.m, 시스템 총 출력 573마력을 발휘한다.


트윈 모터 유닛은 구동능력뿐만 아니라 감속능력을 자유자재로 제어하는 진보된 토크 벡터링을 실현해 뛰어난 주행안전성을 지원하며, 그에 따라 드라이버의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 낸다는 초대 NSX의 철학을 계승한다.


혼다 NSX는 아직까지 국내 출시계획이 없는 상태다.



푸조 3008


뉴 3008은 완전변경을 통해 고급스러워진 내외관 디자인과 넉넉한 승차 및 적재 공간, 그리고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의 대거 적용으로 이전 세대보다 한 차원 진화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파워트레인은 1.6리터 블루HDi 디젤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기본으로 하며, 최고출력 120마력, 최대토크 30.6kg·m, 복합연비 13.1km/L의 준수한 스펙을 갖췄다.


사전계약을 시작한 뉴 3008의 국내 판매 가격은 Allure 3,890만원, GT Line 4,250만원이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에스컬레이드는 풀사이즈 SUV로 1999년 1세대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캐딜락의 대표 차종 중 하나다.


새롭게 공개된 4세대 에스컬레이드는 세련된 디자인과 6.2리터 V8 가솔린 직분사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26마력, 최대토크 62.2kg.m의 풍부한 힘을 발휘한다. 여기에 최첨단 사양들을 더해 프리미엄 SUV다운 모습을 갖췄다.


에스컬레이드의 국내 가격은 판매 개시 시점에 앞서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는 링컨의 대형 럭셔리 SUV답게 최첨단 편의·안전장비를 대거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센서와 카메라, 레이더 기술을 기반으로 주행환경에 대한 차의 반응성을 높이는 차선이탈 방지 시스템, 급제동 경고 시스템, 보행자 감지 시스템 등 다양한 안전사양이 적용됐다. 또한, 3.5리터 V6 트윈터보 GTDI 엔진이 장착되어 400마력 이상의 출력을 자랑한다.


그 외에도 30웨이 퍼펙트 포지션 시트, 럭셔리 미학과 음향과학이 만난 ‘레벨 울티마 오디오 시스템’ 등으로 실내 어떤 좌석에서든 최상의 편안함과 훌륭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토크/댓글2

0 / 300 자

didd********
오 마지막컷 너무 이쁘다 차
2017-09-02 19:21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aldu****
이중에 내가 살 수 있는것은? 없음ㅋ
2017-07-27 16:28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