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현대차, 부분변경 뉴 팰리세이드 출시



현대차가 팰리세이드의 부분변경 모델인 뉴 팰리세이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뉴 팰리세이드는 현대차를 대표하는 대형 SUV로서 기존 모델의 혁신적인 공간성은 계승하면서도 와이드하고 강인하게 표현된 프리미엄 내외장 디자인,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안정적인 주행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등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외관은 더 넓어진 캐스케이드 그릴을 LED 헤드램프와 주간주행등까지 하나로 이어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했으며, 최상위 트림인 캘리그래피에는 삼각형 무늬의 파라메트릭 실드와 밝은 크롬 컬러가 더해진 라디에이터 및 인테이크 그릴, 전용 20인치 휠, 전용 외장 컬러 등이 적용된다.



실내에는 하이테크 감성의 일체형 슬림 에어벤트와 터치형 공조 제어 장치를 탑재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고화질12.3인치 디스플레이,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2열 도어 글라스 이중접합 차음유리를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하고, 흡음재 두께 증대와 충격 흡수장치 개선으로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는 등 상품성을 강화했다.


이에 더해 고속도로 주행 보조 2(HDA 2), 디지털 키2 터치, 전동식 스티어링 휠, 2열 통풍시트,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PCA-R),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3열 열선시트 등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선택사양으로 운영해 고객의 만족을 높였다. 캘리그래피에는 퀄팅 나파가죽 시트를 비롯해 다양한 신규 편의사양들이 기본 적용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넓은 실내 공간과 새롭게 추가된 하이테크 편의사양으로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 편안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며 “더 뉴 팰리세이드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럽고 여유로운 라이프를 제공하는 최고의 차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뉴 팰리세이드의 판매 가격은 가솔린 3.8 익스클루시브 3,867만원, 프레스티지 4,431만원, 캘리그래피 5,069만원, 디젤 2.2 익스클루시브 4,014만원, 프레스티지 4,578만원, 캘리그래피 5,216만원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