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1인 라이프 SUV 베뉴, 밀레니얼 세대 공략


현대자동차는 자신만의 취향과 스타일이 확실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베뉴’ 튜익스(커스터마이징 브랜드) 상품과 함께 고객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총 21개의 외장컬러와 디자인 특화 모델 ‘플럭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베뉴 튜익스 상품에는 세계최초로 선보이는 적외선 무릎 워머, 반려동물 패키지, 오토캠핑용 공기주입식 에어 카텐트 외 스마트폰 IoT 패키지, 프리미엄 스피커, 17인치 블랙 알로이 휠 & 스피닝 휠 캡, 컨비니언스 패키지, 프로텍션 매트 패키지,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C필러 뱃지 등이 있다.



먼저 ‘적외선 무릎 워머’는 스티어링 휠 컬럼 하단에 적외선 복사열 장치를 설치해 겨울철 히터 바람 없이도 운전자의 허벅지와 무릎을 따뜻하게 해주는 상품이다. 특히 기존 공조장치 히터와 시트 열선과 함께 겨울철 차량 안 냉감을 빠른 속도로 줄여줄 수 있어 추위를 많이 타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반려동물 패키지’는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이동시키고 차량 내부도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는 7개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반려동물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에 고정시킬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와 안전벨트에 연결 가능한 반려동물 가슴줄, 반려동물 승∙하차 시 오염을 방지해 주는 동승석 ∙ 2열시트 ∙ 트렁크 커버, 반려동물 탑승을 알려주는 외장 데칼 등이 있다.



오토캠핑족을 위한 베뉴 ‘공기주입식 에어 카텐트’는 텐트를 베뉴 트렁크 부분과 연결시켜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으며, 텐트와 차량이 일체감을 줄 수 있도록 베뉴에 최적화된 사이즈로 디자인됐다.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타이어 응급 처치 키트’에 포함된 공기주입기로 텐트 폴에 공기를 주입하면 자동으로 텐트가 설치되도록 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튜익스 제품 중 적외선 무릎 워머와 휠과 같이 차량 장착이 필요한 상품은 차량 계약 시 선택품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 상품과 에어 카텐트와 같은 애프터마켓 상품은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몰과 튜익스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상품 외 기본 상품에서도 고객은 11개의 외장 컬러와 3개의 루프 컬러(초크 화이트 ∙ 팬텀 블랙 ∙ 애시드 옐로우) 조합을 통해 총 21개의 색상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현대차는 베뉴 기본 차량에 튜익스 외장 디자인 파츠를 적용시키고, 별도의 내장 컬러와 차량내부 컬러장식을 선택할 수 있는 플럭스 모델을 운영한다.



베뉴 플럭스 모델은 기본 차량의 십자형 그릴 대신 핫스탬핑 공법이 적용된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이 돋보이며, 뒷범퍼는 유광 블랙 컬러의 리어 스키드 플레이트 장착해 차별화를 극대화했다. 또한 블랙과 그레이, 메테오 블루 총 3가지의 내장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컬러마다 각기 다른 패턴의 자수가 들어가 있다.


이와 함께 차량 내부 주요 스위치와 버튼, 스티어링 휠에 적용되는 컬러장식(라임 ∙ 라이트 실버 ∙ 화이트)까지 선택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베뉴는 주고객층이 20~30대 밀레니얼 세대인 만큼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성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상품과 고객맞춤형 사양을 마련했다”며, “취향과 스타일이 확실한 밀레니얼 세대가 베뉴를 자신만의 차로 꾸미는 데 매우 유용하게 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뉴는 동급최고 수준의 연비와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감성, 개성 강한 디자인으로 ‘1인 도심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성을 갖추고 이달 중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suhy*****
아이디어가 참 좋은것같아요 오호 기대가됩니다.
2020-03-24 18:00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