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사전계약 개시



기아자동차는 21일, 모하비 더 마스터의 주요 사양 및 가격대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지난 3월 서울모터쇼에서 디자인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선보였고, 이를 바탕으로 탄생한 모하비 더 마스터의 파워트레인과 실내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모하비 더 마스터의 전면부는 웅장한 SUV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넓은 라디에이터 그릴, 볼륨감 있는 후드 캐릭터 라인으로 강인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버티컬 큐브 주간주행등, 첨단 이미지의 풀 LED 헤드램프로 정교함을 더했다.



후면부는 전면부와 통일감 있는 버티컬 큐브 리어램프, 듀얼 트윈팁 데코 가니쉬, 모하비 전용의 고급스러운 엠블럼 등을 적용해 안정감 있는 대형 SUV의 면모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신규 적용한 선이 굵고 강인한 디자인의 20인치 스퍼터링 휠과 슬림형 루프랙으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간결한 루프 라인을 갖춰 정통 SUV의 모습을 갖춘 측면부를 완성했다.




기아차는 모하비 더 마스터의 내장을 넓은 가로형 레이아웃으로 디자인해 고급 세단과 같은 공간을 연출하고 혁신적 이미지를 구현한 모던한 형상의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하이테크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모하비 더 마스터의 인테리어는 센터페시아에서 도어까지 길게 이어진 우드그레인 가니쉬, 모던한 버튼이 적용된 센터페시아, 12.3인치 대형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 하이테크한 이미지의 3D 패턴 무드램프 등이 특징이다.



모하비 더 마스터는 6기통 디젤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260 마력, 최대토크 57.1kg.m를 발휘하며, 여기에 프레임 바디와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스티어링이 적용되고 전자식 4WD와 함께 다양한 노면의 주행 환경에서도 각 상황에 적합한 차량 구동력을 발휘하는 ‘험로 주행 모드’가 기본 적용되어 도로 상황에 맞춰 최적의 주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모하비 더 마스터는 9월 중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판매 가격은 3.0 디젤 모델 플래티넘 4,700~4,750만원, 마스터즈 5,160만원~5,210만원 범위 내에서 책정될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2

0 / 300 자

suhy*****
정말 안정감이 있네요.
2020-03-21 16:55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acoz***
모하비 실내는 이쁘네
2019-12-05 16:56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