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크라이슬러를 온라인 게임으로 만난다

크라이슬러, 짚(Jeep®), 닷지 차량들이 한게임이 준비하고 있는 새로운 야심작, ‘스키드러쉬’에 대거 출동한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웨인 첨리)는 8일 국내 최대 온라인 게임 포털인 한게임과 함께 새로운 캐주얼 레이싱 게임 ‘스키드러쉬(SKID RUSH)’ 내 차량 활용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그룹과 한게임의 라이센스 협약 체결에 따라 ‘스키드러쉬’에는 크라이슬러 그룹의 인기 차종인 크라이슬러 PT 크루저, 300C SRT8, 크로스파이어, 짚 컴패스, 닷지 캘리버를 포함, 전세계 자동차 매니아들의 드림카로 손꼽히는 닷지 바이퍼와 닷지의 컨셉트카 레이저(Razor) 등 총 7종의 차량이 등장하게 된다. 이들 차량들은 실제 이름과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한 모습으로 등장해 스트리트 레이싱 게임에 보다 사실적인 재미를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와 한게임은 이번 제휴를 통해 ‘스키드러쉬’ 게임 내 차량 활용뿐만 아니라, 경품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올 연말까지 오픈 테스트를 마치고 내년 초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여지게 될 한게임의 ‘스키드러쉬’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게이머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단순한 트랙이 아닌 현란한 도시를 배경으로 함으로써 여타의 레이싱 게임과 차별화했으며, 기존 배틀 모드에 차량 육성 및 퀘스트 수행 등 롤플레잉 요소까지 가미했다. 게이머들은 다양한 모델 가운데 자신의 차를 선택해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차량을 튜닝할 수도 있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스키드러쉬 게이머들이 개성 넘치는 크라이슬러, 짚, 닷지 차량들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생활 속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량 소개>

크라이슬러 PT 크루저

소형 세단에 미니밴의 공간 활용 능력을 더한 세계 최초의 크로스오버(Cross-over) 자동차. 개인의 취향이나 필요에 따라 25여 가지의 다양한 실내 구조로 변경이 가능해, 1인승에서 5인승으로의 변환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크라이슬러 300C SRT8

프리미엄 세단 300C의 고성능 버전. 6.1리터 8기통 헤미(HEMI)엔진을 얹어 425마력의 최고 출력을 자랑한다. 크라이슬러 그룹의 SRT(Street and Racing Technology) 디비전에 의해 개발된 하이-퍼포먼스 세단이다.


크라이슬러 크로스파이어

벤츠 SLK에 기초하여 전통적인 유럽형 스포츠카의 균형미와 독일의 기술력, 그리고 미국의 획기적인 디자인의 결합으로 탄생한 드림머신(Dream Machine). 메르세데스-벤츠의 3.2리터 SOHC 18밸브 V6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출력은 218ps/5,700rpm, 최대토크는 31.6kg•m/3,000rpm에 달하여 포르쉐 박스터(26.5kg•m) 와 아우디 TT(28.6kg•m), BMW Z4(29.6kg•m) 를 능가한다.


짚 컴패스

짚의 새로운 도심형 컴팩트 SUV 컴패스(Compass)는 온로드 성능이 뛰어난 컴팩트 SUV로 그 동안 오프로드 매니아층으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짚 모델들 중 가장 탁월한 온로드 성능을 지진 짚 브랜드 차량이다.



닷지 바이퍼

미국인들의 이상을 가장 잘 반영한 수퍼 스포츠카. 2006년식 바이퍼 SRT10의 경우 최고출력 516마력(ps), 최대토크 73.9kg∙m의 가공할만한 성능으로 유명하다.


닷지 레이저

자동차 브랜드인 닷지와 스쿠터 브랜드인 레이저(Razor)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컨셉카로 2002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됐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