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2010 부산모터쇼 6부 - 스바루/로터스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최승달, http://www.subarukorea.kr)는 29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린 ‘2010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레거시와 아웃백, 포레스터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본격 시판에 들어갔다.


국내출시되는 모델은 중형세단인 ‘레거시(Legacy 2.5, 3.6)’와 크로스오버 모델 ‘아웃백(Outback 2.5, 3.6)’, 그리고 도심형 SUV차량인 포레스터(Forester 2.5) 등 총 3개 모델로, 스바루는 부산모터쇼에 624m2면적의 전시장을 마련하고 차량 6대를 전시했다.

29일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이번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스바루의 국내 출시를 공식적으로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스바루의 우수한 기술력과 안전성,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스바루코리아는 30-50대를 주 타깃으로 하여 올해 판매목표를 레거시 400대, 아웃백 250대, 포레스터 350대 등 총 1,000대로 재설정했다. 이를 위해 부산모터쇼 개막을 기점으로 5월부터 서울과 부산, 광주 전시장을 공식오픈하고, 스바루의 품격과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스바루 전시관은 고대 여행자들에게 길안내 역할을 했던 플레이아데스 성단을 형상화해 ‘6개의 별이 이끄는 세상(The Stars Guide the Way)’을 컨셉으로 시대를 선도하는 스바루의 앞선 기술력과 비전을 표현했다. 특히 전시관 중앙에는 원형의 디스플레이 테이블을 설치해 스바루가 중점적으로 내세우는 모델을 한층 부각시켰다.


이번 부산모터쇼가 국내 소비자와 처음 만나는 자리인 점을 고려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팟과 스바루 점퍼 및 야구모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5월 가족의 달에 맞춰 어린이 방문객에게 페이스페인팅 및 풍선아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박환용 기자 (MegaAuto)
편집 / 김정균 기자 (MegaAuto)










2010 부산 모터쇼에 참가한 로터스는 기존의 엑시지(Exige)가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난 엑시지 S240 모델을 새로운 디자인의 에어로파츠를 장착한 242S의 성능을 가진 형태로 선보인다.


또한 엘리스 SC는 기존 모델인 엘리스 R에 독자 개발한 엘리스 전용 슈퍼차져를 새롭게 장착, 핸들링 머신이라는 호평을 받아오던 엘리스에 출력을 상승시켜 짜릿하고도 세련된 주행감이 돋보이는 스포츠카를 출품, 자동차 매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340R 2-11등 4개 모델 4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사진 / 박환용 기자 (MegaAuto)
편집 / 김정균 기자 (MegaAuto)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