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기아차, 연합동호회 전국 모임 개최


기아자동차㈜는 8일(토)부터 9일(일)까지 이틀간 강원도 횡성군 신안리조트에서 ‘2012년 제7회 기아차 연합 공식 동호회 정기모임’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15개 동호회 소속 회원, 가족들 650여명이 K7, K5, 레이, 스포티지R, 쏘렌토R 등 총 400여대의 동호회원 차량을 가지고 참석해 차량 관련 경험과 정보를 교류하고 친목을 다졌다.

기아차는 이날 동호회원들을 대상으로 기아 미니카와 기아타이거즈 싸인볼을 증정했으며 특히 행사장 내에 지난 8월 출시한 중형 SUV ‘뉴쏘렌토R’을 전시해 고객이 가까이에서 직접 차량을 살펴볼 수 있게 했다.

이번 모임은 동호회 별 장기자랑, 저녁 만찬, 체육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동호회원들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차에 대한 정보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기아클럽회장 김대건씨(소유차량: 오피러스)는 “이번 기아차 연합 공식 동호회 정기모임은 기아차에 반한 동호회원들이 모두 모여 즐길 수 있는 자리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동호회원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매년 시행하고 있는 동호회 연합 모임은 고객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를 사랑하는 동호회원들과 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매년 ‘기아차 연합동호회 전국 모임’ 개최, ▲국내 모터쇼, 신차발표회 등 차량 행사 동호회 회원 초청, ▲차량정비, 사회봉사 활동 지원 등 다양한 동호회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