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지난달 29일과 30일 이틀간 충북 단양군 의풍 분교 오토 캠핑장에서 BMW 모토라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BMW 모토라드 캠핑 투어(BMW Motorrad Camping Tour) 2013’을 개최했다.
BMW 모토라드 캠핑 투어는 BMW 모토라드가 추구하는 가치인 ‘안전한 라이딩’과 함께 캠핑을 즐기는 새로운 모터사이클 레저 문화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열렸다. 특히 이번 캠핑 투어는 최근 모터사이클을 구입한 BMW 모토라드의 신규 고객들이 초청됐다.
이번 캠핑 투어에는 총 150여 명의 BMW 모토라드 고객과 가족, 친구, 연인 등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캠핑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어린아이들을 위한 ‘키즈 존’과 와인 족욕 체험 공간, 야외 사진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제공되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긴급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BMW 모토라드 ‘모바일 라운지’도 마련되어 고객의 안전한 라이딩을 지원했다.
한편,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이날 경품행사를 진행해 BMW 모터스포츠 텐트, MINI 베이비 레이서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제공했다. 경품행사 참가비 수익은 전액 BMW 코리아 미래재단으로 기부된다.
BMW 모토라드 코리아는 해마다 ‘BMW 모토라드 캠핑 투어’, ‘BMW 모토라드 데이즈’ 등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열고, ‘안전한 라이딩’을 추구하며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기는 건전한 모터사이클 레저 문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