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오는 10월 1일부터 20일까지 전국 24개 전시장에서 프리미엄 중형 세단, 파사트의 넉넉하고 여유로운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를 진행한다.
\'공간으로의 여행(Journey to Space)\'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중형세단 시장을 겨냥해 폭스바겐이 선보인 전략차종, 파사트의 가치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해 파사트를 시승하고 고객카드를 작성한 이들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폭스바겐 스페이스 에코백을 증정하고, 이후 구매까지 완료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테디베어 인형, 리모와 토파즈 캐리어, 폭스바겐 오리지널 액세서리 등을 제공한다. 또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프로그램을 이용해 파사트를 구매할 경우, 300L까지 리터 당 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GS & Point 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기존 폭스바겐 고객이 지인을 추천하여 시승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천한 이에게도 폭스바겐 스페이스 에코백을 증정하며, 이후 구매까지 마칠 경우 두 사람 모두에게 독일에서 만든 디자인 혁신 라미(LAMY) 만년필 세트를 증정하는 \'해피 바이러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차종에 대한 선호가 높은 한국시장에서 파사트가 지닌 넉넉한 공간의 가치와 운전의 재미를 더욱 많은 이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그 동안 한국 수입차 시장 베스트셀링 Top10에 무려 12차례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파사트의 매력이 무엇인지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파사트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참가 신청은 폭스바겐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 또는 전국 24개 전시장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