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SK엔카, 제2회 클래식엔카 페스티벌 개최


SK엔카가 공식 후원하고 온라인 동호회인 클래식카 코리아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4~5일 주말 이틀간 서울 신촌의 명물거리와 연세로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며 약 40대의 클래식카가 전시된다. 자동차의 역사와 발전을 보여주는 클래식카를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올드카 증정 이벤트인 만원의 행복은 1만원의 참가비를 내고 현장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1세대 그랜저 흰색 1989년식을 증정한다.

관람 후에는 현장에서 찍은 클래식카 사진을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미러리스 카메라, 액션캠, 블랙박스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 클래식카 시승, 추억의 먹거리 시식, 웨딩카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전시되는 클래식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모델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가장 오래된 모델인 벤츠 가젤 1929년식을 포함해 벤틀리 T35, 재규어 SS-100, 쉘비 코브라, 포르쉐 356, 국제공업 시발자동차, 기아산업 K360, 현대 포니1 등 희귀한 차량들이 다수 전시된다.

SK엔카 박홍규 사업총괄본부장은 “서울 시내에서 희귀한 클래식카가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며 특별한 일”이라며 “관람객들이 색다른 볼거리를 즐기면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2회 클래식엔카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엔카 홈페이지와 직영몰을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