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2014 윈터 캠페인을 24일부터 전국 13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시작한다. 윈터 캠페인과 함께 주행 안전성을 높여줄 겨울용 휠과 타이어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윈터 휠&타이어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서비스 기간은 윈터 캠페인의 경우 내달 12일까지이며 윈터 휠&타이어 프로그램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
윈터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안전 운행과 직결되는 타이어, 브레이크, 각종 오일 레벨 등 약 20개 항목의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일반 수리에 대한 부품 및 공임 금액은 각 10% 할인한다. 특히 겨울철 필수인 부동액 보충, 디젤 연료 첨가제, 연료 필터는 20% 할인해 고객 부담을 줄였다.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한다.
접지력과 안전성을 극대화하는 겨울용 휠과 타이어는 윈터 휠&타이어 프로그램을 활용해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제품은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내구성, 성능을 입증했다. 구매 고객들은 숙련된 테크니션의 탈 장착 서비스와 탈착된 여름용 휠과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2017년 10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겨울철 안전 캠페인은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 고객들에게 안전 운전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며 “재규어 랜드로버의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해 모든 고객이 계절과 관계없이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 예약 후 방문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