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볼보,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 차량 협찬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달 1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에 V40과 S60, S80, 그리고 XC60등 자사의 대표 모델 4종을 협찬하며 젊은 고객층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미녀의 탄생은 남편에게 버림받은 아줌마가 섹시하고 매력적인 미녀로 변신해 제2의 인생을 산다는 내용을 유쾌하게 표현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극중 주인공들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협찬하여 각 차량이 갖는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함은 물론 볼보자동차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주인공이자 섹시하고 매력적인 미녀로 거듭나 방송계의 셀러브리티로 새로운 인생을 사는 사라(한예슬)는 볼보 V40 R-Design을 타며 위너 그룹의 후계자이자 천재적 지능의 소유자인 한태희(주상욱)는 XC60을 탄다. 한편 성공을 위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냉철한 성격의 캐릭터인 이강준(정겨운)은 S80을 타고 미스코리아 출신의 아나운서 역할인 교채연(왕지혜)은 S60을 탄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극 중 주인공들과 잘 어울리는 볼보자동차의 젊고 세련된 매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는 다양한 방식으로 볼보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