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자사의 메르세데스카드 고객 및 가족 1,200명을 2월 7일 저녁 7시 여의도 KBS홀에서 열리는 2015 메르세데스-벤츠 신년콘서트에 초대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신년 콘서트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자사의 메르세데스카드 고객만을 위해 매년 최정상급의 공연을 선별하여 마련하는 이벤트이다.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이번 신년 콘서트에서는 가수 윤종신의 진행과 함께 김연우, 성시경, 자우림, 존박 등 참여 아티스트들의 모던하고 컨템포러리한 음악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특히 이벤트에 참석한 메르세데스카드 고객들의 신년 바람을 나눌 수 있는 시간도 함께 구성되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5 메르세데스-벤츠 신년콘서트 참석을 희망하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은 2015년 1/2월호 메르세데스-벤츠 매거진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의 메르세데스카드 섹션 내 회원 만족도 설문지를 작성하여 1월 20일 오후 6시까지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600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2015 메르세데스-벤츠 신년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초청장이 제공되며 추첨 결과는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된다.
한편 메르세데스카드는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십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멤버쉽 카드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