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는 4월 3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5 서울국제모터쇼에서 토요타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인 YOU ARE SO SMART를 주제로 국내에 처음 출시되는 2015 프리우스 V를 비롯해 수소연료전지차 FCV 등 10종의 SMART 솔루션 알리기에 나선다.
한국토요타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이날 한국어로 진행된 프레스 브리핑을 통해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고 존경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토요타 비전 2020을 위해 브랜드 슬로건 You are so Smart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한 상품 라인업의 강화, 고객 제일주의 심화,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약속드린다.” 며 “또한 미라이로 대표되는 수소연료전지차 FCV를 통해 우수한 친 환경차를 많이 보급하여 사회에 기여한다는 토요타 자동차의 철학을 2015 서울 모터쇼를 통해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토요타 브랜드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브랜드 슬로건인 You are so smart를 주제로 전시부스를 Smart Life, Smart Hybrid존, 고객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Waku-doki 존으로 구성했다.
Smart Life Zone에서는 RAV4, 시에나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과 함께 전시되어 있으며 Smart Hybrid 존에서는 프리우스, 프리우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FCV를 전시해 토요타의 친환경 기술의 진화를 한눈에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Waku-doki 존에는 FT-1컨셉트, 토요타 86 등이 전시되며 강렬한 사운드 시설로 관람고객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 밖에 토요타는 모터쇼 기간 중 토요타 부스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특징 살린 버스킹 밴드 공연과 부스 관람 스탬프 랠리 등 흥미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