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벤츠, 분당 정자 전시장 확장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정자 전시장(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7)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인테리어를 신규 적용하여 확장 오픈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정자 전시장은 연면적 7,157㎡ 의 규모로 확장되었다. 이를 통해 전시공간은 기존대비 70%이상 증가했으며, 4.8m에 달하는 높은 층고를 확보하여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 하였다. 또한, 지상 6층 규모로 총 13대의 차량의 전시가 가능하며, 방문 고객들을 위한 주차 공간도 70여대 이상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전시장 중앙에 위치한 라운드 형태의 리셉션은 발 빠른 고객 응대를 가능케 해, 고객들의 서비스 대기 시간을 단축할 뿐만 아니라, 차량 수리 및 견적 문의 등 서비스 상담 프로세스에 투명성을 강화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 이상국 상무는 "분당 지역 고객뿐만 아니라 경기 남부 지역의 고객들에게도 프리미엄 전시공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도록 보다 발전되고 진화하는 전시 공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정자 전시장은 이번 확장 오픈을 기념해 오픈 이벤트 및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분당에 저렇게 큰 전시장이 있었다니
2017-09-05 06:12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