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아우디, \'뉴 아우디 A1 론칭 이벤트\' 레드닷 어워드 수상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해 진행한 ‘뉴 아우디 A1\' 론칭 이벤트로 세계 3대 디자인 상인 ‘레드닷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공간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최고상인 Winne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뉴 아우디 A1’ 론칭 이벤트는 지난 2월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에 이어 레드닷 어워드 Winner를 수상함으로써 세계 2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뉴 아우디 A1\' 론칭 이벤트는 \'뉴 아우디 A1\'이 ‘지금 막’ 한국에 도착했음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컨테이너 형태의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티저부터 론칭 이벤트까지 일관성을 유지했다. 티저 단계에서는 홍대 인근, 신사동 등 도심 곳곳에 빨간색 컨테이너를 설치하고 \'뉴 아우디 A1\'의 일부만 보이도록 해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다음날 컨테이너 내부를 공개해 \'뉴 아우디 A1\'에 이목이 집중될 수 있도록 했다.

론칭 이벤트는 컨테이너 콘셉트를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컨테이너형 건물인 논현동 SJ.쿤스트할레와 자양동 커먼그라운드에서 VIP 초청 및 현장 시승 행사를 진행했으며 이벤트 초청장부터 장소 콘셉트, 기념품까지 컨테이너 콘셉트를 적용해 \'뉴 아우디 A1\'의 강력한 존재감을 알리는데 주력했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아우디 코리아는 항상 창의적이고 앞서가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이 세계적인 어워드 수상으로까지 이어져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과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 감동을 실현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