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아우디, 2016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시상식 개최


아우디는 오는 18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2016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3년 처음 개최되어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는 아우디 브랜드 철학인 ‘기술을 통한 진보’를 고스란히 담은 창작 디자인을 발굴하기 위한 공모전으로, ‘뮤직, 모션 그래픽, 제품, 가구’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지난 9월부터 응모작 접수를 시작으로 1차 심사를 통해 각 분야별 4개 팀씩 총 16개 팀의 파이널리스트를 선정한 후 전문가들의 멘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멘토링을 통해 더욱 완성된 디자인을 보여준 분야별 4개 팀을 최종 우승자로 선발했다.

최종 우승의 영예는 뮤직 부문에서 류승민, 모션그래픽 부문에서 나성문과 주현락, 제품 부문에서 홍욱, 가구 부문에서 조현용과 박근에게 돌아갔다.

아우디 코리아 요그 디잇츨 마케팅 상무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디자인 인재들이 전 과정에서 열정과 최선을 다해준 점에 깊이 감사 드리며 그 덕분에 여느 해보다 창의적이고 우수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우디는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를 통해 디자인을 매개로 한 감성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수상작은 11월 19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전시되며 일반 관람객들에게 공개된다. 19일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크리에이터이자 “2016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4인의 ‘아우디 디자인토크’’ 행사가 진행된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감성 소통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좋은 토크쇼네요
2017-09-12 06:47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