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부산 광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의 신규 오픈을 시작으로 네트워크 확장에 본격 돌입한다고 밝혔다.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통합 운영하는 광안점은 약 867평의 면적에 지상 4층 규모로 운영된다. 지상 1층은 고객 라운지와 서비스 정비시설, 2층은 차량 7대 규모의 전시장과 서비스 판금시설, 3층은 사무실과 서비스 도장시설, 4층에는 옥외 주차장이 마련됐다.
볼보만의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콘셉트가 적용된 전시장 외부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야간에는 외관의 벽이 북유럽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레드, 그린, 블루 등의 컬러로 변화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전시장 내부도 북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를 대거 적용했다. 밝은 갈색 계열의 원목 소재, 편안한 가구, 따뜻한 조명을 사용해 따뜻한 스웨덴의 거실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광안점은 서비스센터 오픈과 동시에 스웨덴 본사 교육을 수료한 정비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 매칭 해 예약·상담·점검·정비를 일괄 관리해주는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를 도입한다.
아이언모터스 김민규대표는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광안 전시장이 부산의 새로운 명소가 되어 볼보자동차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부산과 영남지역의 많은 고객들에게 볼보만의 프리미엄세일즈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정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