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기아차, 그랜버드 프리미엄버스 1호차 전달식 개최



기아차는 지난 20일 기아 광주하남 출하장에서 수도권·충청권·호남권 등 각 지역별 전세버스 1호차 업체대표 및 기아차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버드 프리미엄버스 출시 및 1호차 전달식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그랜버드 프리미엄버스는 기아차가 고객들의 고급 버스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보완해 개발한 차량으로, 기아차는 이날 수도권, 충청권, 호남권 각 지역별 전세 버스 업체에 차량 공급을 시작했다.

 

올해 기아차는 전세 버스 40여대를 추가 공급할 계획이며, 또한 상반기 중 고속버스회사에도 그랜버드 프리미엄버스를 공급해 일반 고객도 예매 후 탑승이 가능할 전망이다.

 

지난해 6월 부산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그랜버드 프리미엄버스는 국내 최대 수준의 공간을 자랑하는 시트간 거리, 최대 160도까지 조절이 가능한 안락한 시트, 좌석마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고화질 대형 모니터 등이 특징이다.

 

또한 21인승 버스로 승객의 좌석 공간이 넉넉할 뿐만 아니라, 전자동 원터치 전동시트, 전동조절식 헤드레스트, 무선 리모콘 등을 통해 이용객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아울러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을 비롯한 차선이탈경보장치, 차체자세제어장치,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 등 최첨단 안전 사양도 대거 적용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최대 좌석공간을 자랑하는 그랜버드 프리미엄버스를 통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승객에 한층 강화된 승차감, 편의 사양으로 최상의 만족감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신원 기자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aaaa*
자 이제 인테리어 싹 갈아 엎으셔야죠
2017-02-21 11:56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