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안전한 운행 및 차량 관리를 위해, 3월 한 달 간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무상 점검 및 수리비 할인을 제공하는 2017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포드·링컨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신 고객들은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들의 전문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안전 운행을 위한 주요 점검 사항인 엔진 오일 교체 시 10% 할인, 차량 수리 시 부품·공임비 10% 할인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경우에는 더욱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와 함께 별도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3월 따뜻한 봄을 맞아 지난 겨울 동안의 쌓인 자동차의 묵은 때를 벗겨내고 더욱 안전한 운행을 위해 이번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포드·링컨의 서비스 체험을 통해 고객만족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포드코리아 대표번호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태준 기자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