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포드, 상하이모터쇼서 신모델 공개 계획


포드는 오는 21일에 개막하는 2017 상하이 모터쇼에 앞서, 지난 8, 중국 상하이에서 Go Further 행사를 개최하고, 포드의 전기차 사업 및 신모델을 대거 공개했다.

 

새로워진 머스탱은 더 낮아진 후드와 그릴로 세련된 외관과 정제된 공기역학성을 갖췄다. 또한, 머스탱을 대표하는 오렌지 퓨리 색상을 포함하여 다양한 외관 색상과 휠 디자인 옵션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일반, 스포츠, 트랙 세 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디지털 계기판 및 선호하는 서스펜션 및 스티어링 설정을 저장하는 기능 등을 통해 개개인에 맞춤화된 운전 모드도 제공한다. -뉴 액티브 밸브 배기 장치가 옵션으로 제공되며, 포드 패스가 적용된 포드 싱크 커넥트를 머스탱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며 향상된 스마트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0단 자동변속기를 맞물린 2.3리터 에코부스트 4기통 엔진과 5.0리터 V8 엔진 두 가지 엔진 옵션이 제공된다.



포드의 소형 SUV인 에코스포츠가 아태지역 최초로 Go Further 행사에서 공개됐다. 이번에 선보인 에코스포츠 모델은 확장된 사다리꼴 모양의 상부 그릴 및 업그레이드 된 앞면 디자인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포드의 디자인 엔지니어링 팀의 전문성을 더해 공기 역학성을 최대화했다.

 

또한,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차량 내부 조작 편의성을 높인 동시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오토 스타트 스탑 기능도 탑재했다. 2.0리터 듀라텍 엔진, 1.0리터 에코부스트 엔진, 1.5리터 Ti-VCT 엔진 3가지 엔진 옵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2.0리터 엔진은 상위 트림에서 제공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