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현대차, 폴리 교통안전 놀이터 오픈


현대차가 인기 어린이 만화 캐릭터인 로보카 폴리와 함께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앞장선다.

 

현대차는 17() 현대차 일산지점에서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로이비쥬얼 등 관련 단체 및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 폴리 교통안전 놀이터개소식을 열었다.

 

현대 폴리 교통안전 놀이터는 현대차가 어린이 교통안전의식 개선 및 사고예방을 위해 안실련, 로이비쥬얼과 함께 올해 처음 시작한 체험형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놀이공간이다.

 

현대 폴리 교통안전 놀이터는 보호자를 동반한 4~7세 미취학 어린이 및 유치원·어린이집 단체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약을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예약은 현대차 로보카폴리 사이트 또는 안실련(www.safelife.or.kr)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로 운영 2년째를 맞이하는 찾아가는 교통안전 체험관은 지난해 어린이 5천여명에게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하며 어린이 및 부모님들의 많은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올해 처음 시작한 현대 폴리 교통안전 놀이터찾아가는 교통안전 체험관의 상시 버전으로, 매년 3만명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교통안전 교육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