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포르쉐 SSCL, 서울시와 제 2차 사회공헌협약 체결


포르쉐 공식 딜러 SSCL522일 서울특별시청에서 장애인 신체기능 향상 프로젝트 꿈의 엔진을 달다프로그램을 위해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제 2차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기부금 12천만원을 전달했다.

 

장애인 신체기능 향상 프로젝트 꿈의 엔진을 달다는 지난 2016년 시작된 SSCL의 생활밀착형 장애인 지원 프로그램으로, SSCL은 지난 해 대비 기부금을 증액하고 장애인 복지증대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먼저, SSCL은 장애인 소근육 운동과 인지적 발달을 위해 제공했던 레고블록과 더불어 올해 퍼즐, 점토 등의 소도구를 추가 지원한다. SSCL은 다양한 소근육 발달제품 지원을 통해 장애인들의 보다 자연스러운 학습 및 신체기능 회복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SSCL은 올해도 블록 에듀케이션 및 재활의학 연구진 등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프로젝트 자문 위원회를 구성하여 실질적인 재활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지원자의 운동능력 분석과 근육기능 측정 등 체계화된 계측 지원을 통해 소근육 발달에 대한 효과를 측정할 계획이다.

 

SSCL 그레엠 헌터 사장은 “SSCL은 올해 역시 서울특별시 및 서울특별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함께 한 단계 발전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 김원제 회장은 본 프로젝트를 통해 장애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재활의지를 독려하고, 정부, 기관, 기업이 함께하여 보다 사회 확산적인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