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벤츠, ‘기브 앤 레이스(GIVE ‘N RACE)’ 자선 마라톤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28,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서 제1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 앤 레이스자선 마라톤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업계 리더로서 자동차 산업을 이끌 뿐 아니라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기부와 마라톤을 접목한 새로운 이벤트로 후원 문화를 확립하고, 이를 통해 어린이 병원과 중증 장애 아동의 재활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1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 앤 레이스자선 마라톤 대회는 모두 함께 즐기는 축제라는 테마로 총 2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3km 걷기 구간과 5km 10km의 달리기 구간 등 3개 코스로 진행되었다.

 

2천여 명의 참가비 전액과 현장 후원금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기금과 함께 약 2억여 원의 기금으로 조성되어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에 전달됐다. 행사장 내에는 기부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추가 기부에 동참하는 참가자도 줄을 이었다.

 

참가자와 가족들은 다양한 먹거리와 버스킹 공연, 현장 체험 프로그램 등이 준비된 피크닉과 에이핑크, 김범수 등이 출연하는 축하 공연을 함께 즐기기도 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의장은 마라톤 행사 참여를 통해 자신의 건강뿐 아니라 어린이들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도 동참하는 것에 의의가 있다자동차 산업 리더로서 새로운 기술과 혁신을 추구할 뿐 아니라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건강과 즐거움을 더한 새로운 나눔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