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15일부터 1박 2일간, 롯데 리조트 속초에서 볼보 90주년 기념 고객 초청 행사 ‘볼보 솜마르 하우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볼보자동차가 볼보 창립 90주년과 플래그십 모델인 90라인업의 완성을 자축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고객 400여 명을 초청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볼보자동차의 뉴 XC90, 뉴 S90, 뉴 크로스 컨트리 차량으로 강원도 일대를 시승하거나, 속초 바다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 체험,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 이용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여유로운 자유 시간을 즐겼다.
이와 함께 저녁 만찬과 경품이벤트, 초대가수 김태우의 공연, 루프탑 애프터 파티, 아침 요가 프로그램, 캐리커쳐 이벤트, 기념 포토존 사진촬영,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할인 판매 등 볼보자동차가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체험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상무는 “삶의 여유를 갖고 자연을 경험하는 것을 중시하는 스웨덴의 문화처럼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속초의 자연과 함께 볼보의 ‘스웨디시 럭셔리’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13 개
0 / 300 자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