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KLPGA의 라이징 스타 박결 선수와 신규 후원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우수한 성적으로 활약 중인 김민선 선수와 2017년에 이어 후원 연장 협약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캐딜락은 지난 23일, 캐딜락 삼성동 전시장에서 프로골퍼 박결 선수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캐딜락 대표 어반 럭셔리 SUV인 XT5를 박결 선수의 공식 의전차량으로 전달했다.
KLPGA 박결 선수는 지난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인전 금메달, 단체전 은메달을 획득한 바 있으며, 2015년도에 KLPGA에 정식으로 입단해 빼어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캐딜락은 KLPGA에서 지속적으로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김민선 선수와 2년 연속 후원 협약을 확정했다. 김민선 선수는 지난해 정규투어 1회 우승을 추가해 통산 4승을 달성하는 등 주목할 만한 경기 내용과 실력을 보여줬으며, 항상 성실하고 겸손한 자세로 많은 골프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김민선 선수와 박결 선수의 변함없는 성실함과 끝없는 열정을 높게 사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스폰서십, 스포츠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의 활동을 통해 캐딜락이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캐딜락은 향후 김민선 선수, 박결 선수와 캐딜락 고객 대상 캐딜락 골프 대회, 원-포인트 레슨 행사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0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