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볼보,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협찬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멜로, 코믹, 미스터리, 판타지, 휴머니즘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인기몰이 중인 KBS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 자사의 차량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은 다른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그린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다. 본 드라마는 김명민과 김현주 등 톱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월화극 1위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볼보자동차는 자사의 프리미엄 중형 SUV인 '더 뉴 XC60'과 플래그십 모델인 '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 컨트리'를 선보이고 있다. 극 중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은행 지점장의 아내이자 모든 게 완벽해 보이는 이 시대의 유한주부 선혜진(김현주 분)은 더 뉴 XC60을 타고 등장한다. 더 뉴 XC60은 고급스럽고 우아하면서도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살아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성격의 캐릭터의 매력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해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 뉴 X60은 볼보 역사상 가장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된 '스웨디시 다이내믹 SUV'로, 동급 SUV 최초로 반자율주행 시스템과 시티 세이프티,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 최신 안전 기술과 편의 사양을 전 모델에 기본 제공한다. 여기에, 사륜구동의 주행 성능까지 기본 탑재되면서 다이내믹한 도심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모델 3종 또한 중심인물들의 차량으로 대거 등장 한다. 특히, 선혜진의 남편이자 창창한 출세가도를 달리는 최연소 은행 지점장 송현철(김명민 분)은 '올 뉴 XC90엑설런스‘를 탄다. XC90 엑설런스는 가솔린과 전기모터를 조합해 최대 40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고성능 SUV 이면서도, 특수 제작된 헤드레스트가 적용된 시트는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이 밖에, 젠틀한 신사의 면모를 지닌 글로벌 마켓의 한국지사 대표인 금성무(조셉 리 분)는 '더 뉴 S90'을, 넘치는 여성상과 재력을 뽐내는 송현철의 어머니인 황금녀(윤석화 분)는 '더 뉴 크로스 컨트리' 차량을 탄다.


볼보자동차 관계자는 '드라마 캐릭터의 성격과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볼보자동차 차량을 통해 차량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가치를 전달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