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7월 한 달간 여름철 안전운전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과 자사 주력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달 2일부터 31일까지 총 5주간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이 진행된다. 기간 중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모든 인피니티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유상 수리비를 10%씩, 건당 최대 50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타이어 교체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해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20% 할인 제공한다. 여기에 유상 수리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 유리 발수코팅제를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차량 관리 패키지가 재고소진 시까지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7월 한 달간 주요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통해 Q50센서리 트림 구매 시 800만원의 혜택과 배터리 보증 연장 및 네비게이션을 추가 제공하는 ‘스마트 패키지’ 상품이 운영된다. 인피니티 플래그십 세단 Q70의 경우 800만원의 혜택에 주유비 200만원이 추가 지원되며, 국산차 보유 고객 또는 기존 인피니티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별도의 지원이 더해져 최대 1,20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는 여름 맞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7월 1일부터 15일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브랜드 캠페인 ‘Beyond The Numbers’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공유된 SNS의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선풍기, BOSE 스피커 미니, 샤넬 썬크림,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18일 인피니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7월 한 달간 인피니티 전시장을 방문하여 Q50과 Q70을 시승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차량의 특별 관리가 요구되는 이때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여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니티가 제공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