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쌍용차,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 후원


쌍용자동차는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인 ‘J.U.M.F’를 공식 후원하고, 정상급 뮤지션들의 음악축제에 고객들을 초청한다고 13일 밝혔다.


J.U.M.F는 ‘The Music Planet’을 주제로 오는 8월 3~5일 3일 동안 전주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국카스텐, 장기하와 얼굴들을 비롯한 밴드와 아이콘, 로꼬, 김하온 등 힙합뮤지션, 이디오테잎과 같은 국내대표 일렉트로니카 그룹까지 모든 장르에 걸친 정상급 뮤지션들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을 선사할 계획이다.


올해로 3회를 맞는 J.U.M.F는 지난 해 40여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한 데 이어 올해 50여 팀으로 규모가 확대되었으며, 관람객 규모 또한 2만 명에서 4만 명으로 대폭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한국을 대표하는 대형 음악축제 중 하나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관람권 총 50매를 선물한다. 당첨 결과는 26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관람 응모 또는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또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