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한성자동차,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24일, ‘2018 TV조선 경영대상’에서 기업부문 일자리창출 경영대상 및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 진행되는 TV조선 경영대상은 TV조선이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한성자동차의 정규직 임직원 수는 지난 2015년 1,270명 수준에서 올해 6월 말 기준 1,955명으로 3년간 50%가 넘게 증가했으며, 한성자동차는 대학생들을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인 ‘스타쉽 트루퍼스’는 지난 2월에 이어 7월에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한독상공회의소와 손잡고 국내에 도입한 자동차 정비 분야 일-학습 병행 프로그램 ‘Aubildung’의 수료생들을 적극적으로 채용하며, 우수 테크니션 양성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경제사회가 기업에 기대하는 일자리 창출 역할에 대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무조건적인 고용 창출이 아닌, 체계적인 직원 교육 시스템을 통해 우수 인력을 육성해 나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