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다임러트럭, 지금 만나러 갑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자사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 발표 1주년을 기념해, 지난 7월26일과 27일 부산에서 트럭커들을 찾아 가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서비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가 열린 신선대 감만 부두는 전국에서 온 트럭 고객들의 유동이 밀집되는 지역으로, 100여대의 차량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양산 서비스센터의 차량 무상 점검을 받았다. 또, 대표 트랙터 모델인 악트로스 2663 LS 전시 및 상담도 진행됐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차량 무상 점검 및 소모품 보충 서비스,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부스, 실외 에어컨이 가동된 쿨 카페에서 제공하는 케이터링 및 음료 서비스, 순정 요소수인 유록스 정품10리터 증정, 푸짐한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여 큰 인기를 모았다.


또한, 차량 무상 점검 고객 전원에게 정비 시 사용할 수 있는 순정 부품 할인 쿠폰을 증정했으며, 자사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사전 예약 후 행사 당일 점검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메르세데스-벤츠 가죽 휴대폰 케이스를 기종에 맞게 제작하여 개별 전달할 예정이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올해와 같이 유래 없는 폭염이 지속되는 날씨에는 더욱 각별하고 세심한 차량 점검이 요구된다"며, "로드 이피션시 1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됐던 이번 '쿨 서비스 로드'는 장마와 폭염 속에 장시간 운행해야 하는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차량 점검을 해 드림으로써 고객들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안전 운행을 확보하고, 메르세데스-벤츠가 지향하는 로드 이피션시의 세 가지 목표 중의 하나인 '신속한 운행 복귀'를 체험하면서 휴식의 기회를 가지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