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328㎡, 지상 5층의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최신식 시설을 기반으로 부산 영남권 고객 편의를 높이고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1층과 2층은 리셉션 및 고객 대기실을 마련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3층 일반 정비, 4층에는 판금·도장 작업장이 위치해 있다. 또한, 총 20대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평균 1,100대 차량의 정비가 가능하며, 공인 마스터 테크니션, 자동차정비기능장 보유 정비사 등 판금 및 도장을 위한 전문 워크베이까지 갖췄다. 한편,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선 충전기, 텀블러 등 소정의 사은품과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금액에 따라 윈드 재킷, 여행용 고급 캐리어 등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더불어 ‘하이파이브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해 서비스 이용금액 적립, 차량 연도별 맞춤점검, 서비스 쿠폰북, 교통비 지원, 프리미엄 이벤트 초청 등 5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오프닝 기념 VIP 초청 프리미엄 영화 관람 행사도 진행된다. 3월 한 달간 효성프리미어모터스 전시장 방문, 시승, 구매 고객 모두에게 무선 충전기, 텀블러, 윈드 재킷 등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 최신 설비를 자랑하는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의 획기적인 개선이 있을 것이며, 아울러 숙련된 테크니션의 신속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2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