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는 고성능 중형 세단 더 뉴 아우디 RS5 스포트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RS 모델은 고성능 모델 라인으로 RS5 스포트백은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모델이다.
RS5 스포트백의 외관은 스포트백 디자인에 곳곳에 블랙과 카본을 잘 섞어 스포티한 감성을 자아낸다. 20인치 휠과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가 RS 모델의 강인한 이미지를 구현하며, 아우디 레이저 라이트를 탑재한 헤드라이트는 넓은 가시 범위를 제공한다.
실내는 RS 스포츠 시트와,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이 눈에 띄며, 카본 트윌 인레이와 엠비언트 라이트 등 세련된 실내분위기가 느껴진다.
RS5 스포트백은 2.9리터 6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8단 팁트로닉 자동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450마력, 최대토크 61.81kg.m를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는 3.9초를 기록하며, 복합연비는 리터당 8.6km를 보여준다.
이와 함께, 아우디 고유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와 각 드라이브 모드 별 차이를 극대화 해주는 RS 스포츠 서스펜션을 적용해 민첩하고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동시에 편안한 승차감을 대폭 향상시켰다.
안전 및 편의 시스템으로는 서라운드 뷰 디스플레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액티브 레인 어시스트, 프리센스 시티, 헤드업 디스플레이, 아우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아우디 RS5 스포트백의 가격은 1억 2,102만원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0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