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은 7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전국 15개 지역을 순회하며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4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
올해 11회를 맞이하는 2014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7월 14일부터 5일 동안 신탄진 상행 휴게소를 시작으로 수원, 평택, 인천을 거쳐 부산, 대구, 포항, 군산, 동해 등 전국 15개 서비스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18일까지 진행된다.
볼보트럭의 고객들은 각 서비스 지역에 따라 행사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기본적인 차량 점검은 물론, 각종 오일류, 필터 및 램프류 점검 교환과 디스플레이 등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볼보트럭는 덤프트럭 실린더와 타이어 점검 서비스는 물론 모든 방문고객들에게 볼보 순정 엔진오일을 비롯하여 총 1억 5천만 원 상당의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해 고객들에게 볼보트럭의 수익을 새로운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여름철 폭염과 장마 등 악천후 운행으로 발생할 수 있는 차량 손상을 미연에 방지하고 보다 안전한 차량운행을 위한 사전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이다. 지난 2004년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여름 서비스캠프를 시작했으며, 이동이 많은 고객을 위해 전국의 거점지역 중심으로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