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는 브랜드 순회 전시회 아이콘 투어 서울을 오는 10월 27일부터 28일 양일간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에서 개최한다.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1904년 브랜드 초창기부터 자동차 업계의 정점에 선 현재까지의 발전 과정뿐 아니라 110년 역사를 이어온 브랜드 유산과 혁신 등 롤스로이스 전반의 요소들을 공개하는 전시회다. 지난 4월 싱가폴을 시작으로 도쿄, 홍콩 등 롤스로이스 주요 판매국에서 성공적인 투어를 마치고 서울에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전시회에는 롤스로이스를 대표하는 맞춤제작 서비스 비스포크 프로그램 샘플과 차량 장착이 가능한 롤스로이스 전용 피크닉 세트 등 롤스로이스의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롤스로이스의 고향인 영국 굿우드 본사에서 특별히 초청된 장인이 롤스로이스의 수작업 공정을 직접 재현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롤스로이스의 성장을 견인해 온 주력 모델 고스트의 새로운 시리즈인 고스트 시리즈II 도 아이콘 투어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팬텀, 고스트, 레이스 등 롤스로이스의 전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행사는 사전에 초대된 고객들만이 참가할 수 있는 VIP 세션과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한 일반 관람객들을 위한 퍼블릭 세션으로 구성된다. 아이콘 투어 전시회에 방문하고 싶은 일반 관람객은 30일부터 아이콘 투어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