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볼보트럭코리아 2016 여름 서비스캠프 실시


볼보트럭코리아가 7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전국 16개의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6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캠프’를 실시한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캠프는 1주일간 전국 16곳의 서비스 거점을 순회하며 고객의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는 트럭 운전자를 위한 캠페인으로, 볼보트럭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안전’에 중점을 두고 상용차 운전자를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을 동시에 시행하는데 더욱 의미를 두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7월 11일 신탄진 휴게소를 시작으로 당진, 용인 등 중부지역을 거쳐 광주, 포항, 부산, 제천, 인천 등 전국 16개 지역에서 장장 1주일 동안 진행하게 된다. 볼보트럭 고객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각 지역의 캠페인 거점에서 하절기를 대비한 차량 점검과 함께 덤프트럭의 실린더 점검은 물론, 각종 오일류, 필터류, 램프류, 디스플레이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및 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볼보 순정 엔진오일과 요소수가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볼보트럭코리아는 장시간 운행으로 인한 운전자의 졸음운전을 예방하고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고객 쉼터를 마련하고, 무더위에 지친 고객의 피로를 풀어주는 시원한 다과와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밖에 서비스 캠프 기간 동안 실시하는 설문조사에 응답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경품 행사 등을 준비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올 여름처럼 일찍 찾아온 더위를 비롯해 우천 주행 시 예기치 못한 차량 고장은 물론 운전자 피로도 금방 쌓일 수 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여름 서비스캠프를 통해 무상차량점검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최적의 차량성능을 유지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차량을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더욱 많은 고객들이 여름 서비스캠프를 이용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하고 궁극적으로는 사업수익성 향상으로 이어지길 바라며 이를 위해 볼보트럭코리아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 혹은 각 지역 볼보트럭 영업지점 및 서비스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김태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캠페인을 통해서 볼보트럭의 우수성을 많이 알려졌으면합니다
2017-09-09 07:10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