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9월말까지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여름 맞이 '오직 OO서비스센터에서만!'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지역 특화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각 지역별로 고객에 맞는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으로, 길어지는 장마와 폭염 속 필요한 차량을 점검하고, 고객들의 사고 예방 및 안전 운행을 지원한다. 또한,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소유하는 동안 ‘신속한 운행 복귀’를 통해 ‘총 운송 효율’의 극대화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각 서비스센터 별로 여름철 고객의 수요가 많은 에어컨 컴프레셔, V-벨트, 오일류, 브레이크 등 52가지 순정 부품 패키지 구입 시 10~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서비스센터에서는 10~30% 공임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인천 동구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9개 서비스센터는 7월부터 지역별 특화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무더위와 휴가철이 집중되는 8월에는 전국 16개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연천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10개 서비스센터는 9월말까지 개별 캠페인을 실시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대구 서비스센터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대구 서비스센터 오픈 2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리스타트 프로그램과 연계한 특별 사고차량 수리 지원 캠페인이 동시에 개최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가장 신뢰받는 트럭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이 정비로 인해 불가피하게 업무를 중단하는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여, 신속한 운행 복귀를 통해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서비스의 목표"라며, "앞으로도 총 운송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3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