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한성자동차, 대한상공회의소 포브스 사회공헌 대상 수상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오늘 4일 대한상공회의소와 중앙일보 포브스가 공동 주최하는 ‘2018 대한상공회의소 포브스 사회공헌대상’에서 미술영재교육지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은 예술적 재능과 꿈이 있지만 가정 형편으로 인해 학업에 전념하기 어려운 초, 중, 고교 학생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선발해 그들의 꿈을 지원하는 미술 장학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부터 사단법인 ‘한국메세나협회’와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미술 영재 학생들의 지속적인 교육 및 재정적 지원을 통해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로그램에 선발된 드림그림 장학생들은 매달 장학금 지원과 함께 정기적으로 유명 아티스트 멘토링, 인텐시브 썸머 아트 캠프, 문화예술체험, 연말 전시회 등 다양한 예술관련 경험과 미술교육을 받는다. 특히, 지난해에는 학생들의 예술관련 시야를 넓히고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 등이 참여하는 한국국제아트페어에 아마추어 아티스트로서 유명 작가와 함께 완성한 작품도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2013년부터 시작된 ‘드림그림 엠버서더’ 프로그램은 장학생과 한성자동차의 임직원을 1:1로 매칭해 한성자동차의 임직원이 직접 작학생들과 주기적으로 교류하며 학생들의 멘토가 되어주고 있다. 또한,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에 갤러리를 마련 학생들의 제작한 작품을 전시하는 등 아낌없는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미술 부문의 영재를 지원해 미래 세대의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자 하는 한성자동차의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드림그림 장학사업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에 더욱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