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한국 토요타, 기부금 전달식 진행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13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노숙인 보호시설인 ‘안나의 집’에 기부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 토요타 및 딜러사 임직원들은 매월 안나의 집을 방문해 노숙인을 위한 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로 14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한국 토요타의 대표 사회 공헌활동인 ‘토요타 주말농부’에서 재배한 채소로 정성껏 김장을 담고, 이를 ‘안나의 집’에 기부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도 매년 진행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올해 새로 부임한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신임사장이 렉서스 딜러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타케무라 신임사장은 “우리는 교통안전, 교육, 환경,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안나의 집’ 봉사활동은 나눔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사랑을 실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3

0 / 300 자

mamm****
보이는 식의 후원이 아니면 굿굿!
2018-04-25 07:13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jjj0**
일회성이 아니라 꾸준히 후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8-04-15 23:32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codn*******
와우! 정말 감동적인 기사네요 TV에서 안나의 집을 몇번 보았는데 급식 봉사활동으로 드는 비용이 하루에 몇백만원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걸 10년넘게 하고 계시다는것을 보고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한국 토요타가 힘을 보태주시니 더욱더 감동적입니다
2018-04-13 13:49 | 신고

0 / 300 자

답글 접기 답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