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들의 귀성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과 9월 한 달간 신규 고객 대상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9월 3일부터 9월 21일까지 기간 내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와 지정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16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제공하며, 차량 입고 고객에게는 워셔액 무상 리필 서비스가 지원된다. 또한,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귀성길 장거리 운전에 도움을 줄 ‘리프레셔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10월 12일까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 중 5곳에 사고차 입고 후 수리 시 사고 차량 무상 견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사고차 수리비가 50만원 이상일 경우 10만원 상당의 서비스 상품권을 지원하며, 최대 3만원의 안전 귀가 택시비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전 차종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및 고객이 직접 할부금액과, 할부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이다. 이를 이용 시 추후 중도 상환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으며, Q30은 월 최소 3만원대, Q50은 월 최소 4만원대 금액에 오너가 될 수 있다.
한편, 인피니티는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페이스북 내 ‘인피니티 무비나이트’ 이벤트 게시물에 함께 관람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보고 싶은 영화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12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하는 총 15명의 당첨자는 9월 19일 코엑스 메가박스 부티끄 M관에 초청된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얼마 남지 않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보름달처럼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9월은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0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