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캐딜락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캐딜락하우스를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미고 방문 고객들의 추억을 위해 트리와 각종 데코레이션이 배치된 포토존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1층에 마련된 XT5 전시존에는 루돌프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진 XT5가 전시되며 캐딜락하우스 스태프도 크리스마스 테마에 맞는 복장으로 방문 고객들을 환영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캐딜락하우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1층 브랜드존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에는 캐딜락 차량 모양의 카드가 장식돼 해당 카드를 뽑아 스태프에게 전달하면 카드에 적힌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트리와 캐딜락하우스에서 촬영한 사진을 ‘#캐딜락’, ‘#캐딜락하우스서울’, ‘#캐딜락CHRISTMAS’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해도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캐딜락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1월부터 대한민국 소방관의 처우 및 인식 개선을 위한 ‘CADILLAC X HERO’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캐딜락하우스 2층에는 마련된 공간에서 소방관들의 구조 현장을 촬영한 사진, 어린이들이 그린 소방관에 대한 이미지, 폐방화복을 활용해 제작한 액세서리, 캐딜락이 특별 제작한 차량용 소화기 및 구급함 세트 등을 만날 볼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2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