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은 5월 27일까지 광화문 인근 서울신문사 광장에서 체험형 전시 관람과 시승이 가능한 야외 모바일 큐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고급스러움과 안전성을 겸비한 브랜드 SUV의 진가를 보다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체험형 전시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행사장에서는 대형 SUV XT6와 중형 SUV XT5를 둘러보고 시승할 수 있으며, 캐딜락 헤리티지 갤러리를 비롯해 스탬프 투어와 포토월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컨설팅 라운지에서 차량 구매 상담도 가능하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대비하고자 캐딜락은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전시장 내외부는 물론 시승 차량의 방역 및 소독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을 통한 비대면 웨이팅 접수 및 알람서비스, 태블릿 PC를 활용한 비대면 시승 신청, 전시장 인원 제한 등 행사 운영 중 직접 대면을 최소화 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캐딜락은 브랜드 SUV 모델을 활용한 특별 시승 이벤트도 실시한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골프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대 1박 2일 동안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 가능한 차종은 에스컬레이드, XT6, XT5, CT6 등 총 4개 차종이다.
카카오골프예약 어플리케이션에서 라운딩 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캐딜락 차량의 시승을 신청하면 된다. 단,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회원을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캐딜락은 시승 이벤트를 통해 구매를 결정한 고객들에게 주유권과 특별 제작된 캐딜락 골프백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는 6월 28일까지 카카오골프예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실제 시승은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20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