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4월 한 달간 XM3 72개월 저금리 할부를 비롯해 전기차 60개월 무이자 할부와 SM6 프리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신차 구매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출시 초반부터 뜨거운 인기몰인 중인 XM3를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최대 72개월간 3.9%의 저금리 할부 또는 기존보다 높은 잔가율을 보장하는 36개월 5.5% 금리의 엑스피리언스 (Xperience)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0대와 40대가 전체 구매 고객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XM3의 경우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은 보다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유용한 기회라는 것이 르노삼성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전기차 구매 고객들에게는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5인승 준중형 전기차 SM3 Z.E.는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6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는 할부 구매 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나 매월 이자만 납입하며 원하는 시기에 자유롭게 원금을 상환할 수 있는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최대 24개월까지 금리 1%)’ 중 선택할 수 있다. 현금으로 구매하면 최대 70만원 상당의 용품 구입 비용 또는 현금 50만원이 지원된다.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계속된다. 원래 선택한 트림보다 더 많은 기본 사양이 탑재된 상위 트림으로 차량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으로 최대 245만원에 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5년이 경과한 르노삼성 노후차를 보유한 고객은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5년이 지난 타 브랜드 노후차 보유 고객의 경우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 GDe SE, LPe SE, LE Special 트림은 제외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7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