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차량 관리를 위한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과 ‘MY 르노’에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하며 비대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은 고객이 보유한 차량의 다양한 정보와 멤버십 혜택 조회부터 온라인 정비예약과 상담까지 지원하며 보다 편리한 차량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쿠폰및 이벤트와 정보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커넥티드 기능으로 ‘이지 커넥트’가 탑재된 차량의 경우 원격제어를 비롯해 원격 차량정보 확인과 내 차 위치 찾기 등 여러 기능을 하나의 앱에서 누릴 수 있게 됐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 재단장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커넥티드 기능을 통합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편리하고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은 4월 한 달간 모바일 멤버십 앱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총 5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 20% 쿠폰을 선물하고, 그 중 인상 깊은 메시지를 남긴 고객들을 추첨해 최신 가습기 겸용 공기 청정기(1명), 간편식 세트(20명), 침대 휴대폰 거치대(30명), 베이커리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봄을 맞아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했다. 새로 오픈한 액세서리 쇼핑몰에서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토트백과 쇼핑몰 포인트를 지급하고, 해피케어 보증연장 가입 고객에게는 커피와 케이크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멤버십 앱에서 정비 예약을 하고 5월 이내 서비스 거점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앱을 사용하던 고객은 새롭게 설치해야 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13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