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은 다음달 12일까지 롯데시티호텔마포에 모든 라인업을 전시하고 DS3 크로스백 시승권이 포함된 제휴 숙박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DS는 유동인구가 밀집된 공덕 소재의 롯데시티호텔마포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약 한 달간 공덕역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마포에는 브랜드 플래그십 SUV ‘DS7 크로스백’과 컴팩트 SUV ‘DS3 크로스백’이 전시된다.
현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시승 신청도 가능하다. 서울을 비롯한 경기도 지역에 한해 영업사원이 시승 신청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시승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DS는 제휴 숙박 패키지도 준비했다. 롯데시티호텔마포 슈페리어 더블 또는 디럭스 트윈 1박을 비롯해 2인 조식, DS3 크로스백 1박 2일 시승권, DS 사은품이 포함된 숙박 패키지를 12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해당 숙박 패키지는 롯데시티호텔마포 공식 홈페이지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고, 시승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휴 특전을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DS3 크로스백 그랜드시크 오페라 트림을 구매하는 고객은 5년/10만km 보증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과 190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마포, 명동, 제주 등 6곳의 롯데시티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인 조식 포함 1박 2일 숙박권과 1년 타이어 안심보험, DS3 크로스백 미니어처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단, 트림과 구매 조건별로 혜택은 다를 수 있다.
DS의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의 송승철 대표이사는 "DS는 직접 보고 타보면 진가를 더욱 느낄 수 있는 브랜드"라며, "고객이 밀집된 지역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알려나가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22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