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EQ 브랜드의 콘셉트카 비전 EQS를 스타필드 하남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1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뜨리움에서 비전 EQS를 전시하고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국내에 처음 공개된 비전 EQS는 대형 럭셔리 전기 세단의 미래를 제시하는 콘셉트카로, 메르세데스-벤츠의 디자인 연구 성과가 집약된 모델이다. 지속 가능한 모던 럭셔리를 토대로 완성된 유려한 디자인는 물론 최고 출력 469마력, 최대 토크 77.5kg.m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까지 갖췄다.
비전 EQS와 함께 현장에는 EQ 브랜드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 EQC도 전시된다. EQC는 모던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의 조화 속에 효율적이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모델이다. 차량이 전시되는 현장에서는 시승도 가능하며, 쇼핑몰에 2층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스토어에서 다른 모델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방문객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전 EQS와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현장에 비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사진을 출력하는 방문객들에게는 기념품도 증정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17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