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기아, 부분변경 뉴 K9 출시



기아가 2세대 K9의 부분변경 모델을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뉴 K9은 동급 최고 수준의 다양한 첨단 주행, 안전, 편의사양과 품격 있고 모던한 디자인 등으로 대형 세단에 걸맞은 최상의 상품성을 갖췄다는 것이 기아의 설명이다.



외관은 신차 수준으로 변경된 고급스러움을 통해 품위 있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거듭났다.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에 V 형상의 정교한 크롬 패턴을 적용해 플래그십 세단의 존재감을 강조했고, 좌우 수평으로 리어램프를 연결해 와이드한 느낌을 살리는 동시에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실내는 시트의 허리받침, 쿠션까지 확대된 퀼팅 패턴과 고급스러운 리얼 우드 소재, 다이아몬드 패턴의 컨트롤러 등을 통해 인테리어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새로운 편의장비로는 터치 방식으로 운전자와 상호작용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지문 인증 시스템, 필기 인식 통합 컨트롤러, 터치스크린 기능이 적용된 뒷좌석 듀얼 모니터 등을 적용했고,14.5인치 초대형 와이드 디스플레이,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클러스터/헤드업 디스플레이 소프트웨어 무선 업데이트, 에르고 모션시트, 지능형 헤드램프(IFS), 후진 가이드 램프도 신규 적용해 한층 진보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첨단 주행 신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확보하고 탑승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대거 탑재한 것도 뉴 K9의 특징이다. 


세계 최초로 전방 예측 변속 시스템(PGS)과 기아 최초로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을 적용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주행 환경을 구현했으며, 전 트림에 기본 탑재한 고속도로 주행 보조2(HDA2), 다중 충돌방지 자동 제동 시스템(MCB) 등을 통해 주행 안전성과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한편, 뉴 K9은 3.8 가솔린 모델과 3.3 가솔린 터보 모델로 운영되며, 모델별로 다르게 구성했던 기존의 트림 체계를 단순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판매 가격은 3.8 가솔린 플래티넘 5,694만원, 마스터즈 7,137만원, 3.3 가솔린 터보 플래티넘 6,342만원, 마스터즈 7,608만원이다.



기아 관계자는 “더 뉴 K9은 기아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로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고객들에게 선한 영향력과 영감을 줄 수 있는 차량이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