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닛산, 구매 프로모션 실시


한국닛산은 자사 대표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조건을 내건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전년 동기대비 30% 이상 판매가 증가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닛산의 다이내믹 세단 알티마를 눈여겨 볼만하다. 3월 중,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알티마 2.5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월 3만원 대로 알티마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도 동일한 조건을 활용하면 월 6만원 대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다양한 금리와 선수금을 선택할 수 있는 ‘마음대로 할부’ 혜택을 제공해 개인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최대 36개월까지 다양한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모델에 따라 최소 230만원부터 최대 350만원까지 주유권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3월 한 달 간 알티마와 맥시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차량 구매일로부터 1년 내 차량 간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사고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일정한 조건을 충족하는 신차로 교환해주는 ‘신차교환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아울러 전손 사고 발생 시 신차 가격을 보장해주는 ‘신차가격보장 프로그램’과 ‘스마트 리페어’ 의 추가 혜택도 동시에 주어진다. 스마트 리페어는 차량 구매 후 1년 간 최대 3회까지 스크래치덴트 등 경미한 차량 외부 손상에 대한 무상 수리 서비스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우수한 상품성을 지닌 자사 대표 모델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알티마와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를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