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봄’이라는 주제로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 3월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with Hansung은 2011년부터 고객들에게 특별한 카 라이프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 수입차 업계 최초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이다. 이번에 발간한 3월호는 한성자동차가 7년째 운영하고 있는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 7기 발대식’ 소식 및 장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한 GLC 차량 일러스트레이션을 공개한다. 또한, 최근 트렌드로 꼽히는 워라벨을 완성하는 메르세데스-AMG GLC에 대한 소개도 담아낸다.
이밖에도, 차량 소식을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제공한다. 봄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다양한 국내 드라이브 코스 및 ‘차량 안에서 가능한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또한, 3월호는 독자에게 차량과 예술이 가지고 있는 상관관계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자동차로 완성하는 도로 디자인이라는 내용을 포함했다.
한편, with Hansung은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의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으로 개발되었고, 현재는 모바일을 통해서도 쉽게 확인 가능하다. 각 분야별 전문가와 파워 블로거로 구성된 필진이 자동차, 음식, 골프,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디지털 매거진의 차량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에 드림그림 학생들이 참여하게 돼서 3월호는 매우 뜻깊다"며, “차량 소개와 산뜻한 봄을 위한 정보를 3월호를 통해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토크/댓글0 개
0 / 3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