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SYOU

검색 온라인 견적

본문

뉴스 상세

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GT 전국 시승행사 개최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늘부터 22일까지 전국 33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신형 파사트 GT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18일간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폭스바겐의 새로운 디자인 DNA를 적용해 더욱 당당하고 스포티해진 유럽형 파사트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신형 파사트 GT만의 안전 사양과 편의 사양, 다이내믹한 주행 감각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사장은 “지난달 중순부터 고객 인도가 개시된 더 뉴 파사트 GT가 한국 시장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하고 고객의 니즈가 다양한 중형 세단 시장에서 기대 이상의 선전을 하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유럽형 프리미엄 세단으로서의 더 뉴 파사트 GT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비즈니스 세단은 물론 패밀리 세단으로도 손색없는 안전 사양과 편의 사양을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꼭 경험 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크리에이티브 영상 또한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스토리 전개로 눈길을 끈다. 이번 영상은 신형 파사트 GT의 앞선 기술을 보여줄 수 있는 스토리로, 드럼의 격렬한 비트에 몸을 맡기는 열정적인 드러머 유지태의 모습과 신형 파사트 GT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편안한 드라이빙을 경험하는 유지태의 모습이 교차 편집됐다.


시승 신청은 4월 5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아울러 폭스바겐 코리아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에 방문하고 상담만 해도 폭스바겐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하며, 직접 시승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는 폭스바겐 안전 조끼를 증정하고, 신형 파사트 GT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스 의류 건조기를 증정한다.


더불어 신형 파사트 GT 시승 후 폭스바겐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 시승 인증샷과 후기를 남긴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및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폭스바겐 피크닉 매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